서울지하철노선도크게보기/지하철노선도 영어,일본어,중국어 다운로드/지하철 수유실 정보

 

 

서울교통공사 사이버스테이션에서는 복잡한 서울지하철 노선검색 및 역정보, 첫차 막차시간, 지하철도착시간 등등 서울지하철에 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지하철노선도크게보기

 

확대해서 보고자 하는 지도위에 마우스를 올려두고 스크롤을 올리고 내리면 자유롭게 노선도가 확대되고 축소됩니다. 노선도 이동은 마우스로 클릭한 채로 원하는 위치만큼 끌어오면 됩니다.

 

서울역 주변을 확대해보고자 빨간색 박스로 표시하였습니다. 

 확대 전

 

마우스 스크롤을 움직여 확대한 그림을 보면 표시한 위치가 보기좋게 커졌습니다. 

확대 후

 

 

역 정보 및 첫차, 막차시작, 지하철도착시간 확인하기

 

확인하고자하는 역이름을 클릭하면 출발지와 경유지, 도착지를 설정할 수 있고 표시한 위치의 노선검색이 가능합니다. 최소시간, 최단거리, 최소환승 등의 조건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역 이름을 클릭해 시간표와 역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지하철노선도 영문, 중국어, 일본어 다운로드하기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노선도 외국어 버전 중 영어는 상단의 언어선택에서 English를 클릭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외 중국어나 일본어 버전은 다운로드받아 이용하면 됩니다. 많은 노선으로 다양한 색이 사용되어 색각이상자의 경우 노선 구분에 어려움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에 색각이상자용 서울지하철노선도 또한 제공되고있으니 다운받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하철 유아수유실 이용 정보

어린아이를 동반하는 이용자의 경우 유아수유실 이용에 도움 받을 수 있도록 하단의 유아수유실을 클릭하면 위치한 지하철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하단의 메뉴에서 엘리베이터나 휠체어리프트, 환승주차장, 자전거보관소, 환전키오스크, 무인발급기, 기차예매역, 만남의 장소 등 서울지하철의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지하철노선도크게보기 및 관련 모든 정보는 서울교통공사 사이버스테이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서울교통공사 사이버 스테이션